LOOK BOOK

모델 한혜진, 시크한 매력 절정 ‘내 맘 속에 저장’

모델 한혜진모델 한혜진이 고혹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을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23일 한혜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는 한혜진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속 한혜진은 시크한 느낌의 화이트 수트와 멋스러운 주얼리로 시크하면서도 젠틀우먼의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또한 한혜진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과 톱 모델다운 프로패셔널한 포즈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으며, 그녀 특유의 멋짐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모델 한혜진, 시크한 매력 절정 ‘내 맘 속에 저장’ | 1한혜진과 트롤비즈의완벽한 조합으로 완성된 광고 비주얼 속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혜진의 시크한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것은 물론, 은근한 세련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볼 수 있기에 특별함을 더하였다. 핸드메이드 비즈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멋스러운 주얼리는 다채로운 한혜진의 매력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모델 한혜진, 시크한 매력 절정 ‘내 맘 속에 저장’ | 2한편, 트롤비즈 2017 WINTER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중동점, 킨텍스점, 가든파이브점, 디큐브시티점, 무역점, 미아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만나볼수 있다.

633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