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변요한 “도쿄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

쉽게 볼 수 없었던 변요한의 일상 담은 화보 눈길

변요한배우 변요한이 도쿄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변요한의 도쿄 여행 속 위트 넘치는 순간들을 담아냈는데,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그의 자연스러운 일상들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평소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사랑 받아온 변요한은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변요한 “도쿄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 | 1변요한은 올 겨울 필수 아이템 롱 패딩을 터틀넥 스웨터, 슬림 핏의 슬랙스와 함께 매칭한 뒤, 경쾌한 그린 컬러 니트 비니로포인트를 더해 에지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그가 착용한 롱 패딩은 라코스테의 롱 구스 다운으로, 디자인과 활동성을 동시에 선사하는 하단 지퍼 디테일을 포인트로 하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그는 울, 다운 싱글 코트, 익스페디션 파카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과 함께 패셔니스타다운 다채로운 스타일 변주를 선보였다.

변요한 “도쿄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 | 2변요한 패션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올 겨울 롱 패딩, 변요한처럼 입으면되겠다” “변요한 겨울 패션 그레잇!” “역시 변요한, 훈훈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변요한 “도쿄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 | 3한편, 변요한은 내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주연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69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