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유승호, 훈훈한 ‘까칠 재벌 표’ 홈웨어 패션

유승호MBC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속 유승호 패션이 화제다.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유승호는 모든 것을 갖춘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신종 불치병에 걸린 김민규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tv style] 유승호, 훈훈한 ‘까칠 재벌 표’ 홈웨어 패션 | 1극 중 유승호는 ‘인간 알러지’로 인해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홀로 대저택에서 보내는 캐릭터인 만큼 스타일리시한 홈 패션을 다채롭게 보여주고 있다. 7일 방송 된 ‘로봇이 아니야’ 3회분에서는 베이지 컬러 바탕에 대형 로고가 수놓아진 유니크한 니트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편안하면서도 포인트 요소가 톡톡한 홈 패션을 완성한 모습이다.

[tv style] 유승호, 훈훈한 ‘까칠 재벌 표’ 홈웨어 패션 | 2이 날 유승호가 착용한 니트는 ‘몽클레르(MONCLER)’ 17F/W 메인 컬렉션의 제품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신선한 소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매 주 수, 목 밤 10시 MBC에서 방송 된다.

[tv style] 유승호, 훈훈한 ‘까칠 재벌 표’ 홈웨어 패션 | 3

390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