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수도권에 2개점 동시 오픈

ABC마트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2018년 새해 두 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ABC마트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은 수도권 지역 주요 상권에 자리한 매장이다. 두 곳 모두 남녀노소 연령의 구분 없이 폭넓은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도록 일반 ABC마트 매장으로 꾸며졌다.

청량리 롯데마트점은 청량리역 롯데마트 내에 입점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청량리역을 이용 승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안성중앙점은 안성 지역 최초로 출점하는 매장으로 평택이나 오산 등 인근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안성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ABC마트는 지난해 200호점 달성에 이어 올해도 신규 매장들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12일에는 경북 경산 지역에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경산 이마트 2층에 위치한 ‘ABC마트 경산 이마트점’은 마트 내 위치해 장보기부터 신발 쇼핑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이점을 갖췄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해 첫 매장으로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을 동시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신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 개척 및 신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49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