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이커머스 본격 진출 ‘탑텐몰’ 그랜드 오픈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은 첫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TOPTENMALL)’을 29일 정식 오픈하고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탑텐몰은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 탑텐 키즈 등 신성통상의 주력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앱은 2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회원 등급별로 매월 할인 쿠폰과 상품 구매 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 ▲일부 브랜드에 한해 오프라인 매장 통한 구매 제품 픽업 서비스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 서비스 ▲재입고 알림, 프로모션 소식 알림 등의 고객 편의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이번 탑텐몰 공식 온라인몰 오픈이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오픈을 기념해 다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신성통상의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성통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성통상은 탑텐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함께 1월 29일부터 30일간,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10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탑텐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