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SI(씨), 나나와 함께한 2018 봄 화보 공개

나나가 요조숙녀로 변신했다.

신원 여성복 브랜드 SI(씨)는 전속 모델 나나와 함께한 2018 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나나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트렌치 코트에 롱 스커트를 매치, 사랑스러운 눈빛과 완벽한 8등신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산뜻함이 느껴지는 배경과 의상을 통해 상큼 발랄한 모습부터 여성미 넘치는 청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나나는 환절기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야상 재킷과 롱 스커트를 레이어드 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봄 패션을 제안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나나는 체크 패턴이 들어간 재킷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부각시켰으며 데님 셔츠와 스카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개성 있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나나는 특유의 차분한 눈빛과 각기 다른 스타일에 어울리는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SI(씨) 관계자는 “올 봄에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나나의 봄 화보 속 코디를 참고해 트렌드와 개성을 살린 스프링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나는 배우 박해진과 사전 제작 드라마 ‘사자’의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26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