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즐거움을 찾아 도쿄로 떠난 ‘디스커버러’ 배우 공유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2018년 SS 시즌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룩을 소개했다.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디스커버러 공유의 도쿄 여행 스토리를 공개했다. 공유는 도쿄의 다양한 봄날 풍경을 배경으로 디스커버리만의모던하면서도 스트릿 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트래블 웨어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맨투맨, 후디, 블루종, 재킷등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연출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완성했다.
일상에서도 가벼운 여행에서도 유용한 올 봄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블루종을 착용한 컷에 관심이 집중된다. 얇지만 조직감있는 소재에 컬러 블록 디자인이 강조된 ‘허프만 블루종’은 밑단과 네크라인,소매단에 시보리 처리로 방풍 기능이 우수해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219,000원.
다양하게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은 레트로 무드의 코치 자켓은 베이직한 흰 반바지와 로고 티셔츠로 깨끗한 통일감을주면서 짙은 블루 톤의 아우터를 더해 깔끔하고 가볍게 연출 가능하다. 코치 자켓의 가격은 199,000원
사계절 데일리로 사랑받는 아이템 후디와 맨투맨도 봄 컬러와 새로운 로고디자인으로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시즌 신상 아이템들은 전면에 배치된 커다란 로고플레이와 채도가 맑은컬러감이 특징으로 다양한 의상에 화사하게 포인트 주기 좋다. 공유는 상의와 하의의 톤을 맞춰 통일감있게코디했다. 가격은 약 8~9만원 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다가오는봄을 맞아 이번 18SS시즌 가벼운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것은 물론 모던하고 스트릿 감성까지 더한디스커버리 아이템과 함께 디스커버러 공유 처럼 가벼운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워봤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공유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함께한 이번 시즌 도쿄여행 스토리는 디스커버리 공식 인스타그램 (@discoveryexpedition_kr)에 꾸준히 업로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