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너목들’ 이종석, 세련된 훈남패션 눈길

‘너목들’ 이종석, 세련된 훈남패션 눈길 | 1모델 겸 배우 이종석의 드라마 속 데님 스타일링이 화제다.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신비한 능력을 가진 박수하 역의 이종석은 여심을 흔드는 연기와 함께 매회 패셔너블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방송에서 이종석은 화이트 데님 쇼츠와 빈티지한 슬리브리스, 카디건을 활용해 ‘박수하룩’을 완성했다. 이날 이종석은 ‘트루릴리젼’의 화이트 데님 쇼츠로 활기찬 소년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상의에 카디건을 매치해 은근한 남성미를 더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이종석은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로 실루엣을 살리고 화이트 셔츠를 자연스럽게 걸쳐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종석은 밝은 컬러의 데님을 선택해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패션에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팬츠뿐만 아니라 네이비 컬러의 후디와 블랙 팬츠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후디 패션을 제안해 시선을 모았다. 얇은 소재의 후디는 슬림한 핏의 이너와 매치해도 좋으며 장마철, 바캉스 등에서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다.

29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