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 1삼성물산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7년 제1회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 브랜드이자, 고급 여성 캐주얼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 2이번 콜라보는 삼성물산패션부문에서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제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 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국내를 대표하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첫 협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 3텔더트루스는 지난 2015년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다. 20대에서 30대 중반 여성층을 타깃으로 높은 퀄리티의 소재와 베이직한디자인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옷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유니크한 컬러와 여성적 디테일을 더해 텔더트루스 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어필하고 있다.

에잇세컨즈와 텔더트루스의 콜라보 라인은 텔더트루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세미 배기 실루엣의코튼 팬츠를 비롯해 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두 브랜드가협업한 총 12종류의 새로운 상품군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대는 49,900원부터 139,900원까지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 4에잇세컨즈와 텔더트루스의 콜라보 라인은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포인트로 고민 없이 편하게 입을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특히 저지 소재를 기본 바탕으로 셔츠 소재와 믹스하거나, 몸판을 독특하게 절개하는 등 텔더트루스만의 감각적인 포인트를 살려 디자인했다.

에잇세컨즈,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콜라보 | 5텔더트루스는금번 에잇세컨즈와의 콜라보 아이템의 키(Key) 컬러로 화려한 네온 컬러와 차분한 네이비 컬러를 포인트로활용해 감각적인 컬렉션을 풀어냈다.

텔더트루스의 김성은 디자이너는 “메가 브랜드와의첫 협업이라 매우 기대가 큽니다.  sfdf 수상 후 삼성물산패션부문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소비자에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에잇세컨즈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기본에 충실한 특징이 있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의텔더트루스와 커머셜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만나 보여줄 새로운 감각을 느껴볼 수 있을 거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37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