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보영, 여름을 담은 청량한 스타일

이보영배우 이보영의 여름 패션 화보 B컷이 공개됐다.

이보영, 여름을 담은 청량한 스타일 | 1공개된 비주얼 속 이보영은 여름을 부르는 색감과 청량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베이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함부터 우아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보영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보영은 네이비 컬러에 허리 포인트가 들어간 트렌치 원피스에 롱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하고, 블랙 원피스에 아이보리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 핑크 톤의 셔츠 원피스의 소매를 접어 연출해 한층 시원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보영, 여름을 담은 청량한 스타일 | 2이보영의 여름 아이템들은 다양한 연출 방법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더할 수 있기에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다. 화보컷 처럼 몇 가지 아이템을 레이어드하여 연출하면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일 수 있으며, 허리 벨트를 활용하여 디테일을 주면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보영, 여름을 담은 청량한 스타일 | 3

사진 : 다니엘 에스떼

56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