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부쉐론,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W 8월호 화보 공개

배우 이보영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담긴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부쉐론(Boucheron)은 배우 이보영과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보영은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세련된 분위기로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모던한 의상에 사슴을 모티브로 한 링, 공작새의 깃털에서 영감을 얻은 목걸이 등 독창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보영이 착용한 ‘나라(NARA), 사슴 링’은 부쉐론의 애니멀 컬렉션(Animaux de Collection)으로, 암사슴의 털을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눈과 코는 블랙 사파이어로 표현하였다. 실제 눈 덤불 사이에서 등장한 사슴을 연상케 하며, 애니멀이 지닌 의미와 그들의 사실적인 표정을 담은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인 부쉐론만의 아이코닉 라인 중 하나인 쎄뻥 보헴 컬렉션 (Serpent Boheme Collection)은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텍스처의 디테일을 통해 빈티지와 현대적 무드의 조화를 부쉐론만의 감성으로 제안하였다. 또 하나의 대표적인 라인인 플륌 드 펑 컬렉션 (Plume de Paon Collection)은 공작새 깃털의 신비함을 영감의 원천으로 하여 재 창조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배우 이보영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종 부쉐론 특유의 우아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한편 이보영이 화보 속에서 선보인 하이 주얼리는 모두 부쉐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525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