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켄, 해외 인플루언서도 사로잡은 썸머 데일리 샌들 제안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샌들 스타일링 컷을 공개하며 2021 패션 트렌드를 담은 썸머 슈즈룩을 제안한다. 렉켄은 매 시즌 스타일리시한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 해외 인플루언서가 픽한 렉켄의 21 SUMMER 샌들은 사랑스러운 데이트룩부터 시크한 차도녀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잘 어울려 데일리 슈즈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 해볼만하다.
먼저, 2021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위빙 샌들이 눈길을 끈다. 시크한 린넨 와이드 팬츠로 데일리룩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는 위빙 디테일이 돋보이는 올리브 컬러 ‘위니(WEENIE)’ 샌들을 선택했다. 와이드 스퀘어 토우와 우아한 곡선미의 하이힐은 스타일링에 멋스러움을 더해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모노톤룩에 포인트 주기에도 좋다.
사랑스러운 프릴 블라우스와 데님룩에는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오클리(OAKLEY)’를 매치했다. 빈티지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컷 아웃 디테일로 발목라인을 보다 날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시크한 올블랙룩에 포인트를 줄 샌들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케이지(CAGE)’를 추천한다. 상큼한 컬러감의 T 스트랩이 스타일링에 경쾌함을 더해주며 슬리퍼 형태의 구조로 착화가 용이해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다.
한편, 해외 인플루언서가 사랑하는 렉켄의 21 SUMMER 샌들은 온라인 W컨셉, GS몰,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