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라홈, 이제 SSG에서 만난다

자라홈자라홈이 이제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라홈은 지난 3월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에 이어 4월 23일부터 SSG닷컴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라홈 한국 스토어는 가구와 테이블 웨어, 커트러리, 데코레이션 액세서리를 비롯한 침구와 욕실 용품, 테이블 리넨 등 홈 텍스타일 용품, 라운지 웨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라홈은 2014년에 한국 매장을 론칭한 후로 인테리어와 데코레이션 부문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국제적 디자이너들이 팀을 이뤄 고유의 비전을 제시하는 자라홈은 실내를 온기가 넘치고 패셔너블한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브랜드다.

한국 고객들은 매주, 매월 각기 다른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 컬렉션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룩북과 관련 영상 또한 살펴볼 수 있다. 자라홈을 통한 제품 구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자라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쇼핑 가능하다.

SSG닷컴 내 자라홈 공식 스토어에서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라홈의 SSG닷컴 론칭을 기념하는 한정판 리넨 플레이스 매트를 증정한다.

# 자라홈

자라홈은 인디텍스 그룹의 홈데코 브랜드다. 패션을 홈데코에 접목하는 혁신적 프로젝트에서 시작된 자라홈은 매년 두 번에 걸쳐 최고의 패션 트렌드를 적용한 홈데코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렇게 소개하는 컬렉션은 인디텍스 그룹의 핵심 자원인 전 세계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세계 주요 도시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매장내의 배치와 제품 디스플레이, 향기, 음악, 조명, 쇼윈도는 자라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최고의 쇼케이스가 되는 것이다.

자라홈 매장은 2003년 스페인 마르베야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현재 자라홈은 전 세계 76개국에 진출해 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2007년에는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하며 인디텍스 그룹 계열사 가운데 처음으로 온라인 사업에 진출한 브랜드가 되었다.

1.8k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