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희애, 김성령’ 원조 여신들의 봄 패션

김성령지난 26일 저녁, 배우 김희애와 김성령이 서울 강남구 청담에 새로 이전한 헨리베글린 로데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김희애는 L.993의 브랜드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그린체크무늬의 마소재 투피스에 흰 라이닝과 벨트로 액센트를 줘 완벽한 룩을 완성했다.

김성령은 L.993의 라이더자켓과 드레스를 매치 하였으며, 사다리꼴 모양의 화이트 컬러 카르마 백을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김희애이 날 행사에는 배우 김희애와 김성령 외에도 헨리베글린의 CEO이자 Creative director인 Mr. Tullio Marani(튤리오 마라니)가 참석했다. 또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의 진행과 함께 헨리베글린과 편집샵 L993이 전개하는 유니크한 상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새롭게 이전한 신사옥 헨리베글린 로데오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시 및 이벤트 대관을 위한 문화공간 ‘HB HALL’ 과 ‘L993 LOFT’ 등을 포함해 총 5층으로 구성 되어 있다.

48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