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X 까스활명수, ‘게스 활명수’ 협업 프로젝트 화제

게스활명수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와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동화약품 ‘까스활명수’가 만났다.

게스홀딩스코리아 (대표 제임스박)는 동화약품의 ‘부채표 활명수’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 4종, 데님팬츠 1종, 데님백 1종으로 구성 되었으며 ‘게스’’ 고유의 DNA인 삼각로고와 대한민국 최초의 등록상표인 동화약품의 부채표, 그린과 레드 컬러를 스트릿 감성으로 재치 있게 융화 시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부여함과 동시에 중 장년 층에게는 친숙한 향수를 자극 시킨다.

이미 출시 전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이슈를 일으킨 패션 회사와 제약회사가 만들어 낸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121년 전통의 브랜드이자 생명을 살리는 물로 대한민국의 역사를 함께 해 온 ‘부채표 활명수’와 글로벌 데님의 선구자 ‘게스’ 의 전통을 유지하며 시대를 리드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관을 그대로 담아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전국 게스 직영점 및 자사몰과 원더플레이스 명동점에서 5월 1일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986 Likes
22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