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인기
코치가 올해 초 론칭한 고객이 자신의 취향대로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코치 크리에이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서비스는 고객이 자신만의 가방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으며 기존 서비스를 진행하던 롯데 잠실점을 더불어 5월부터는 추가로 롯데 본점, 신세계 영등포점, 신세계 동대구점 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코치의 고유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뉴욕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스폐셜리스트와 1대 1 컨설팅을 통해 이루어진다. 신제품을 포함해 기존보다 더 다양해진 실루엣의 핸드백과 클러치와 지갑, 스니커즈 제품에 아이패드 어플을 이용하여 코치의 시그니처 장식 핀을 배치해 디자인 해볼 수 있으며 어플에서 디자인이 완료되면 장인의 섬세한 작업으로 특별한 나만의 가방이 완성된다.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가능한 코치 시그니처 장식핀은 티 로즈와 수브니어 핀이 있다. 글러브탠 레더의 티 로즈는 코치의 시그니처 장식으로 커팅과 엠보스, 엣지 페인팅 등 모두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수브니어 핀은 반향적이고 시크한 매력이 포인트로 코치의 대표적인 마스코트 렉시와 로켓, 해골, 별모양 핀 등 다양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5월에 새롭게 론칭된 하트 아플리케 핀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서비스는 론칭 매장이 아닌 연계 매장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5월 추가 론칭 기념으로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을 상대로 코치의 아이코닉한 티 로즈 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