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F, 듀베티카 인수...하이엔드 패딩 시장 진출

듀베티카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를 전개하는 F&F가 글로벌 하이엔드 패딩 시장에 진출한다.

F&F(대표 김창수)는 지난 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통해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를 716만유로(약 92억원)에 인수한다고 8일 밝혔다.

F&F 측은 향후 현지 법원으로부터 듀베티카 지분 100%와 재고자산 등 전량을 인수하게 하게 된다. 취득 예정일은 오는 7월 31일이다.

듀베티카의 패딩 제품들은 최고급 품질과 최상급 필-파워(filling power)로 알려진 프랑스 페리고르 지역의 프리미엄 구스와 프랑스와 이태리제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된다.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원재료 소싱부터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는 생산라인까지, 듀베티카는 하이앤드 패딩 생산을 위한 최적의 통합 관리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꼼데가르송과의 협업 등을 통해 글로벌한 패션 감성 또한 인정받고 있다.

F&F의 김창수 대표는 “듀베티카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위한 인프라에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더하여 듀비티카를 글로벌 리딩 패딩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58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