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프리미엄 버거 쉐이크쉑과 콜라보

배럴 쉐이크쉑워터스포츠 전문 스포츠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과 썸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배럴 쉐이크쉑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서핑 문화를 응원하는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6월 한달 간, 멋진 Surf Vibe를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 줄 예정이다.

우선 6월 1일부터 단 한달 간, 쉐이크쉑의 전국 7개 매장에서 배럴 콜라보 메뉴인 서프앤프라이 (Surf N` Fries) 를 만나 볼 수 있다.

배럴, 프리미엄 버거 쉐이크쉑과 콜라보 | 1서프앤프라이 (Surf N` Fries)는 쉐이크쉑의 프라이에 허브마요와 그린어니언 그리고 베이컨을 토핑하여, 서핑과 같은 힘든 운동 뒤에 시원한 맥주와 페어링하면 더욱 든든하고, 즐거움 까지 느낄 수 있는 썸머 시즈널 메뉴이다.

배럴, 프리미엄 버거 쉐이크쉑과 콜라보 | 2또 배럴의 썸머 핫 아이템인 비치타월과 서프버켓 그리고 핀뱃지가 쉐이크쉑의 썸머 무드와 결합하여 멋진 MD 상품으로 탄생하였다.

배럴, 프리미엄 버거 쉐이크쉑과 콜라보 | 3이번 배럴 X 쉐이크쉑 콜라보 상품 3종은 인천공항점을 제외한 쉐이크쉑 6개 매장과 배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61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