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개성있는 패밀리룩, 올 바캉스엔 슈즈에 주목!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아빠 어디가’의 인기와 더불어 휴가철 여행을 떠나려는 가족들에게 패밀리룩이 각광받고 있다.

여름 휴가를 코앞에 둔 요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간단하면서도 쉬운 바캉스룩으로 패밀리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엄마와 딸, 센스 있는 바캉스 슈즈를 원한다면?

모녀지간의 바캉스 룩은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요소로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성있는 패밀리룩, 올 바캉스엔 슈즈에 주목! | 1크록스의 ‘레트로 플리플랍’은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을 특징으로 유니섹스, 여성용 플립 웨지, 스트랩이 있는 키즈용 등 다양하게 출시돼 패밀리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헤링본 구둥창을 사용해 물과 땀에 강하며 가볍고 착화감도 뛰어나 기능적으로도 우수하다.

더불어 등산, 래프팅, 캠핑 등 좀 더 다이나믹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모녀지간에는 아디다스의 여성용 아웃도어 워터슈즈 ‘클라이마클 보트 슬릭’을 추천한다. 탁월한 배수력을 비롯해 슬림한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패션성을 더한 제품이다.

+ 아빠와 아들, 활동성 있는 바캉스 슈즈를 원한다면?

부자지간의 바캉스 슈즈로는 우선 발이 편하고 가벼워야 한다. 또한 젖은 신발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뛰어난 통풍성도 빼놓을 수 없다.

개성있는 패밀리룩, 올 바캉스엔 슈즈에 주목! | 2크록스의 ‘비치라인 보트슈즈’는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통기 구멍이 있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휠라에서 출시한 ‘아쿠아 트레일 슈즈’는 각종 수상 스포츠와 아웃도어에서의 역동적인 여름휴가를 보낼 아빠와 아들에게 제격이다. 아웃도어의 트레일화 기능을 접목해 계곡이나 등산로 등 굴곡이 심한 지면에서도 발등을 단단하게 감싸주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주며, 높은 활동량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1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