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드 피에드, 뉴욕의 트렌디함 담은 화보 공개

드 피에드마이니 컴퍼니가 지난 5월 론칭한 주문 제작 슈즈 브랜드 드 피에드(‘De Piede) 신제품 벨지안 화보를 공개했다.

20180705 De Piede 04 1브랜드명 ‘드 피에드’는 이탈리아어로 ‘De …의’ 라는 뜻에 신발을 뜻하는 Piede를 결합하여 주어를 배제한 ‘…의’ 신발이라는 뜻으로 고객 한 사람 만을 위한 신발이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드 피에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벨지안’은 1900년대 초반부터 뉴욕을 비롯해 전 유럽에서 귀족들의 신발이라고 일컫는 벨지안 로퍼 제품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뉴욕감성의 트렌디함을 나타내고 있다.

20180705 De Piede 02 2특히, 벨지안은 장갑을 만드는 것과 동일한 제작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신발로 내부에 솔기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20180705 De Piede 03 3드 피에드 측 관계자는 “드 피에드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강조하는 뉴욕에서 첫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뉴욕과 한국에서 20대에서 30대까지 여러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드 피에드 현재 국내 온라인 몰 오픈에 이어, 쇼룸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진출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18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