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휴고보스 아이웨어, 헨리 카빌과 함께한 2018 프리폴 캠페인

헨리 카빌휴고보스 아이웨어가 세계적인 배우 헨리 카빌과 함께한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휴고보스 아이웨어, 헨리 카빌과 함께한 2018 프리폴 캠페인 | 1휴고보스 아이웨어 2018 Pre-fall 캠페인은 집중, 추진력, 비전을 컨셉으로 잡았다. 캠페인은 피사체의 형태가 더욱 뚜렷해 보일 수 있도록 흑백으로 처리됐으며 고요함과 집중의 순간이 완벽히 포착된 상태에서 포커스는 헨리 카빌의 모습에 맞춰졌다. 목표를 성취하고자 하는 헨리 카빌의 결단력이 느껴지는 모습과 온전히 그에게 맞춰진 초점을 통해, 휴고보스 아이웨어는 궁극적으로 ‘중요한 것에 오롯이 초점을 두자(#SharpenYourFocus)’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휴고보스 아이웨어, 헨리 카빌과 함께한 2018 프리폴 캠페인 | 2이번 캠페인에서 헨리 카빌은 혁신적인 디테일이 가미된 보스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있다. 신형 컬렉션 안경, 선글라스는 새로운 융합 방식으로 제조된 하바나 톤의 러버 프레임 등이 특징이며 부티크, 한국 공식 유통사 시원아이웨어 홈페이지 및 일부 하이엔드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고보스 아이웨어, 헨리 카빌과 함께한 2018 프리폴 캠페인 | 3한편, 휴고보스 아이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영국 출신 배우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Man of Steel)’,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 Dawn of Justice)’에서 슈퍼맨 역으로 활약하며 전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오는 25일에는 톰 크루즈와 함께한 블록버스터 영화 ‘(Mission : Impossible – Fallout) ’가 개봉 예정이다.

715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