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모델 수지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아름다운 미모와 빛나는 피부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가수, 배우로 활동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수지가 “더 젊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비밀은 내면으로부터 시작된 빛”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수지는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과 함께 한층 성숙된 미모, 촉촉하면서도 맑은 피부결,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수지가 선보인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전문적인 포뮬레이션 기술로 탄생,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간 사용하는 프레시 코스메틱 컨셉의 안티에이징 앰플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98% 순도 항산화 앰플을 결합한 제품이다.
건조한 날씨, 급격한 온도 변화 등 노화로 이어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보호, 주름 개선, 수분을 충전시켜주어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선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한편, 영상 속 수지가 선보인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0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