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엑소(EXO) 멤버 시우민의 화보에 이어 카이의 스트릿 화보를 공개했다.
아시아 컬쳐의 중심인 서울의 거리를 배경으로 한 MLB F/W 엑소 스트릿 화보는 MLB의 프리미엄 스트릿 스타일과 아시아 탑스타 엑소의 완벽한 케미가 특징이다. 또 평범한 거리에 대비되는 럭셔리 스트릿 패션으로 신선하고 위트 있는 컨셉이 눈길을 끌며 촬영 장소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MLB 화보에서 카이는 웨어러블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레이닝에 기존의 로고에서 5배 커진 크기의 메가로고 캡을 매치해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현재까지의 블랙 롱패딩 열풍을 뛰어넘을만한 패셔너블 컬러 롱패딩 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또한 카이는 MLB의 뉴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럭셔리 무드의 스트릿 룩을 선보였다. 메가 사이즈의 뉴욕 양키스 배색이 포인트인 페이크 퍼 코트를 이너 없이 착용해 강조한 것. MLB의 페이크 퍼 코트는 성별 구분 없이 고급스러운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핑크와 블랙 배색으로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템이다.
한편 카이가 착용한 스터드 포인트의 가죽 자켓 또한 MLB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카이는 가죽 자켓을 레터링 버킷햇 및 편한 핏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함께 믹스 매치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일상과 하이패션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카이의 화보에 팬들은 “화보 장인 카이, 프리미엄한 MLB 옷과 찰떡”이라는 반응을 보냈으며, 앞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의 화보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MLB는 시우민 화보를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컷과 영상을 계속해서 공개 중이다. 엑소와 함께한 MLB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 및 MLBCREW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