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1주년 이벤트

로라로라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 가 15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라로라는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여,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1주년 오픈 이벤트 행사는 18 F/W 캠페인, 뜨거운 겨울을 원하는 로라 걸들이 만드는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로라만의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 컨셉으로 꾸며진다.

로라로라 회원가입 고객들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주년 감사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매 금액별 한정수량 GIFT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핑크백 뽑기게임을 통해 하트 선글라스, 로라로라X토니모리 니삭스, 미러볼 텀블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15일부터 9월 16일 단 2일간 진행된다.

로라로라는 18 F/W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 컨셉의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라는 두가지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96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