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와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업계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부터 직장인들의 휴가와 초중고교 방학이 맞물리면서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 여름 알뜰하게 휴가를 보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각종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휴가철을 맞아 텐트와 그늘막 등 캠핑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캠핑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집게와 가위, 앞치마로 구성된 캠핑용 앞치마 세트를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취사도구와 주방용품 등을 쉽게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는 캠핑용 바스켓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러피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자사의 오토캠핑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하는 ‘오토캠핑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토캠핑 관련 이월상품을 30%부터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013년 신상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오토캠핑에 필요한 텐트와 의자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토캠핑 특별 기획전은 내달 4일까지 네파 전국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소비자들이 여름철 트램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냉감 소재 티셔츠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트램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모자와 양말, 스카프 등으로 구성된 경품도 제공한다.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은 이번 달 말까지 초경량 방풍 재킷을 할인 판매하는 ‘써프라이즈 투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피버그린의 9가지 방풍 재킷들을 각각 8만9000원과 12만90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