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X 아더에러, ‘디 아더 나잇’ 파티 진행

아더에러오늘 11월 23일 밤 10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유니섹스 패션 레이블 아더에러(ADER)와 함께 상수동에 위치한 클럽 모데시(Modeci)와 헨즈(Henz)에서 ‘디 아더 나잇(The ADER Night)’ 파티를 진행한다.

‘디 아더 나잇(The ADER Night)’ 파티는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며 감각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W컨셉과 새로운 미니멀리즘을 선도하며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더에러(ADER)가 협업해 진행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행사의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두 개의 클럽 모데시와 헨즈의 스테이지에서는 국내를 대표하는 디제이 솔스케입(Soulscape)과 킹맥(Kingmck)을 비롯하여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할 창모의 라이브 무대, 그리고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레트로 무드로 꾸며진 모데시 루프탑에서는 푸드 케이터링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W컨셉과 아더에러(ADER)를 통해 초대된 VIP인원에 한해서만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과 함께 쿠폰북이 제공된다. 파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굿즈 교환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아더에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받는 브랜드다. 현재 국내 이커머스에서는 더블유컨셉에서만 전개하고 있다.

1.3k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