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종르자비, 하이엔드 라인 ‘라벨누아’ 국내 공식 론칭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프랑스를 대표하는 88년 전통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메종르자비(MAISONLEJABY)’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라벨누아(LABEL NOIR)’ 콜렉션을 오는 11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라벨누아’ 콜렉션은 ‘프랑스 란제리의 전설’이라 불리는 메종르자비가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이다. 한땀 한땀 수놓은 프랑스 앤티크 스타일의 섬세한 디자인과 최상의 소재인 탁텔(Tactel ®) 원단을 적용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라벨누아’ 콜렉션의 브라 안쪽 가슴과 날개 부분에 사용된 탁텔은 기능성 원단 중에서도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촘촘한 섬유 구조로 면보다 8배 빨리 마르는 등 흡한속건 기능성이 뛰어나다. 때문에 360도 움직임에도 탁월한 착용함과 변함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라벨누아’ 콜렉션은 아르누보∙로코코 등 클래식 예술 사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중심으로, 은은한 광택감의 새틴 소재에 정교하며 고급스러운 자수 레이스를 가미해 화려하면서도 품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세부 특징으로 브라에는 가슴 앞 중심에 실버 로고 모티프로 포인트를 주고, 팬티에도 전체적으로 섬세한 패턴 레이스를 적용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브라의 경우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는 풀컵 형태에 가슴을 옆에서 모아주고 아래에서 한번 더 올려주는 ‘더블 업 인사이드’ 몰드를 더해 기능성 또한 강조했다.

오는 11일 밤 11시 50분에 GS홈쇼핑에서 국내 첫 론칭하는 메종르자비 ‘라벨누아’ 콜렉션은 블루∙핑크∙크림∙와인∙블랙 5가지 컬러의 브라팬티 세트 구성이며, 론칭기념 특별 추가상품으로 블랙 레이스 슬립과 프렌치 로브가 포함됐다.

엠코르셋의 상품기획을 총괄하는 조혜선 전무는 “메종르자비는 88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장인정신이 담긴 프랑스 란제리의 명품 브랜드로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 ‘라벨누아’ 콜렉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랑스 오리진 로열 란제리의 정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종르자비는 1930년 란제리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탄생한 명품 란제리 브랜드다. 오랜 시간 쌓아온 프랑스 란제리 장인정신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와 함께 매년 꾸튀르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 란제리 어워드 2015에서 ‘프랑스인이 가장 사랑하는 란제리 브랜드’로 뽑힐 정도로 인기와 명성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1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