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엠코르셋 패션쇼 ‘The M Corset Moment’ 개최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2019 엠코르셋 패션쇼 <The M Corset Moment>를 오는 25일 개최한다.
본 행사는 2019 란제리 및 스포츠언더웨어와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것으로,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저스트마이사이즈·플레이텍스·크로커다일·앤클라인 언더웨어의 최신 란제리는 물론 올 여름 출시할 원더브라의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더브라 스포츠(WBX) 및 곧 국내 론칭 예정인 프랑스 브랜드 위뜨8(Huit8)의 컬렉션에서는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룩 트렌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션쇼를 위해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미지와 특징을 살릴 수 있도록, YG 케이플러스와 손을 잡고 무대 구성과 음악을 각 브랜드 컨셉에 맞게 다채롭게 기획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작년 가을 YG 인베스트먼트의 투자유치와 함께 전략적 협업을 발표하며 같은 YG 계열사인 YG 케이플러스와의 패션쇼 기획 등 적극적인 마케팅 협력을 예고했었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대표는 이번 행사 개최에 대해 “란제리도 속에 입는 감춰진 옷이 아닌 입는 사람의 개성과 주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란제리는 물론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룩의 올해 트렌드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이번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사업 영역 확장의 일환으로 호주 유기농 뷰티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와 독점판매 계약을 맺고 오는 25일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을 시작으로 뷰티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