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더브라, ‘2021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수상

declover ad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의 글로벌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2021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5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명실상부한 언더웨어계의 톱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원더브라는 2009년 국내에 론칭 해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자사몰과 영 타깃 온라인 패션 플랫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하게 채널을 넓혀가며 2030 세대 뿐만 아니라 10대까지 폭 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을 위한 푸쉬업 브라’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시작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능성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그 외에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앞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특색의 제품 라인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 패션 경향인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맞춰 2012년부터 원더브라 고유의 강점인 푸쉬업 기능에 편안함을 더한 노와이어, 브라렛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 영향으로 올해 4월 원더브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약 1,05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원더브라의 장점으로 ‘편안함(25%)’이 1위로 가장 많이 꼽았고, 2위는 ‘볼륨(23%)’인 것으로 나타났다. 즉 많은 소비자들이 원더브라를 ‘편안하면서도 볼륨 업 기능의 언더웨어’로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애슬레저 인구가 늘어나는 것을 겨냥해 스포츠 전용라인 ‘WBX’를 출시함으로써 스포츠 언더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 그치지 않고 WBX 남성라인을 인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콜라보레이션 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마케팅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