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더브라, ‘지그재그’ 브랜드관 입점!

그리티가 전개하는 글로벌 푸쉬업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여성 패션 플랫폼 중 최대 거래액, 최다 상품 수를 자랑하는 ‘지그재그’의 브랜드관에 론칭 한다.

지그재그는 4,000곳 이상의 소호몰을 기반으로 하루 1만 개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2,800만회, 월 방문자 수 30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소호 및 브랜드 교차 구매를 통해 개성을 드러내며 취향 소비를 즐기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따라, 인기 브랜드별 컬렉션을 모은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브랜드관 론칭 멤버로 원더브라를 초대해 이번 입점이 성사됐다.

그리티는 지그재그 브랜드관 내 원더브라 입점과 함께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따라 MZ세대 여성들에게 편한 속옷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와이어리스 브라의 원조 브랜드인 ‘플레이텍스’도 함께 입점하기로 결정했다.

10대부터 20대까지 젊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이용과 지지를 받고 있는 지그재그 내 브랜드관 입점으로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 모두 고객층 확대와 원더브라몰과 플레이텍스몰 등 자사 브랜드몰 유입 증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리티에서 온라인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진국 상무는 “언택트 유통 채널이 점점 더 중요 해져 가고 있는 요즘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와의 이번 협업이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를 1020 여성들에게 더 많이, 더 가까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그재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좋은 경험이 쌓여 원더브라몰과 플레이텍스몰 등 브랜드몰로의 유입 증대와 매출 확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리티는 원더브라의 지그재그 브랜드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지그재그 X 원더브라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 검색을 통해 원더브라몰을 방문해 지그재그의 결제 시스템 ‘Z결제’로 결제 시 특별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전 제품 무료 배송, 지그재그 고객만을 위한 단독 특가상품 공개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15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