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부스트’ 러닝화 라인 확대 출시

20130724_adidas_boost1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높은 효율의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쿠셔닝 소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스트(BOOST™) 러닝화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너지 부스트’는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이용, 노면 충격을 흡수하여 러닝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온도 변화에도 지속적인 쿠셔닝, 차별화된 편안함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러너스 월드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데뷔상(Runner’s World 2013 Best Debut Award)을 수상했으며 도쿄 마라톤 대회에서 케냐 선수에게 1위의 영광을 안기기도 한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에너지 부스트 제품을 더 다양한 컬러로 출시하는 것은 물론, 부스트 소재를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러닝화 제품에 접목시켰다.

아디다스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러닝화 ‘아디스타 부스트’는 기존 아디스타 모델에 부스트 기술을 접목하였고, 아웃솔에 컨티넨탈 러버를 사용,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충분한 접지력을 선사한다.

20130724_adidas_boost현재 마라톤 세계기록보유자가 착용하는 아디제로 아디오스 제품의 중창에 부스트 폼을 적용한 장거리 레이싱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부스트’는 컬러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메쉬 어퍼에 스프린트 웹 기술을 적용하여 지지력을 강화했다.

러닝 시 충격이 가장 많이 가는 발 앞꿈치와 뒷꿈치 미드솔 부분에 부스트 에너지 폼을 삽입한 ‘소닉 부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부스트 폼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컬러의 에너지 부스트와 부스트 러닝화 라인 중 에너지 부스트, 아디스타 부스트, 소닉 부스트는 8월 5일부터, 아디제로 아디오스 부스트는 8월 20일부터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5년까지 아디다스 퍼포먼스 러닝화에 사용되는 중창 소재를 기존 EVA 에서 부스트 폼으로 바꿔나갈 계획이다.

146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