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성령 ‘가방’으로 포인트 준 출국길 패션

김성령 ‘가방’으로 포인트 준 출국길 패션 | 1

배우 김성령은 ‘2018 MAMA in 홍콩’ 시상식 참석을 위해 13일 목요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출국 전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김성령은 세월을 역행하는 청초한 미모와 함께 변함없이 우아한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령 ‘가방’으로 포인트 준 출국길 패션 | 2

이날 김성령의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카키 컬러의 롱 코트에 심플한 블랙 이너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공항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여기에 촘촘한 골드 스터드가 돋보이는 퀼팅백에 스포티한 어글리슈즈로 포인트를 주며 변함없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김성령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퀼팅백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여 다가오는 연말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김성령처럼 시크한 스타일은 물론 화려한 파티룩에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어글리슈즈 역시 볼드한 아웃솔을 포인트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김성령의 가방과 슈즈는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의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78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