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TREND

어뮤즈X스노우, ‘제시카 홀리데이 메이크업’ 구현

20181221 AMUSE 02 1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만나 다양한 메이크업 스티커 필터를 선보여 화제다. 메이크업을 카메라 AR기술로 일반 고객의 얼굴에 입힐 수 있어 가상으로 연출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KFA
20181221 AMUSE 03 2

즐거운 뷰티 브랜드 ‘어뮤즈’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팝스타 제시카와 특별한 프로젝트로 홀리데이송 ‘One More Christmas’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컨셉의 화보에서 이목을 집중시키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AD-KFA

이어 해당 홀리데이송 앨범 커버 메이크업을 스노우 앱을 통해 메이크업 스티커로 출시해 누구든 제시카의 메이크업을 내 얼굴 위에 시연해 볼 수 있게 했다. 해당 메이크업 스티커 필터는 입소문을 타고 출시 이틀만에 3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클릭해 화제의 중심에 섰으며 이는 매출 상승으로도 이어져 ‘디지털 뷰티’의 모범 사례가 될 전망이다.

20181221 AMUSE 01 3

최근 뷰티와 디지털이 만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이른바 ‘디지털 뷰티’가 화제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층을 고려해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AR, 인공지능(AI), 3D 프린팅 등 4차 산업혁명의 첨단 기술들을 적용, 클릭 몇 번 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내 얼굴에 시연해 볼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거나 하는 번거로운 단계를 뛰어 넘을 수 있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익숙한 디지털 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품 구매를 뛰어 넘어 평소 시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거나, 유명인의 메이크업을 따라해 볼 수 있는 등 색다른 재미를 동반해 온라인 상에서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어 더욱 시장이 확대될 전망이다.

한편, ‘어뮤즈’는 홀리데이송 발매, 카메라 AR 기술을 활용한 메이크업 필터 출시 등 새롭고 차별화 된 시도를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18년 가장 한 핫 K뷰티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

1.1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