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페르가, 인기 웹툰 ‘연애혁명’과 콜라보

수페르가 연애혁명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 인기 웹툰 ‘연애혁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명 작가 232가 연재 중인 연애혁명은 고등학생 커플의 신개념 개그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네이버 목요 웹툰으로 10대 여학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10대들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커플 아이템이나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수페르가 연애혁명

스니커즈와 뮬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컬렉션은 주인공 캐릭터를 표현하는 핑크, 하늘색 등의 컬러 배색 포인트와 하트 모양의 아일렛과 웹툰에 자주 등장하는 하트 와이파이 자수 포인트 등의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했다. 일부 제품에는 작가 232의 사인이 들어가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수페르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연애혁명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924 Views
7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