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슈퍼스타 알레산더 즈베레프의 ‘워시 앤 고 수트’

슈퍼스타, 알레산더 즈베레프의 ‘워시 앤 고 수트’

2019년 봄 여름 시즌, 지 제냐에서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로 독일의 테니스 슈퍼스타 알렉산더 즈베레프를 내세워, 테크메리노™ 소재 워시 앤 고 수트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슈퍼스타, 알레산더 즈베레프의 ‘워시 앤 고 수트’

이 워시 앤 고 수트는 특수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가정에서도 손쉽게 물세탁 하여 관리가 쉬워 데일리 수트 웨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스타, 알레산더 즈베레프의 ‘워시 앤 고 수트’

테니스 ATP 투어대회에서 가장 젊은 우승자인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캠페인에서 기계와 테니스 경기를 펼치며, 워시 앤 고 수트의 뛰어난 활동성과 우수한 기능을 잘 보여준다. 통기성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서도 체온을 효과적으로 조절시키며, 빨리 건조되는 울 섬유의 편안함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지 제냐에서는 자켓, 보머,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컬러도 네이비, 옐로우 등 봄 시즌과 어울리는 밝은 색으로 구성해 더욱 스포티한 룩을 선사한다.

지 제냐의 새로운 테크메리노™ 소재 워시 앤 고는 가까운 제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61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