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가 메르세데스 벤츠와 협업한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가 포뮬러1 세계 챔피언 5회 우승자이자 타미힐피거 남성 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루이스 해밀턴’과 다년간 유지해온 전략적 파트너쉽을 토대로 탄생했다.
컬렉션의 디자인에는 타미힐피거의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포뮬러1팀의 혁신적인 기술 전문성이 잘 혼합되어 반영되었다.
치노 팬츠, 항공점퍼, 진 등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스타일에 악천후를 견딜 수 있는 마감 공정, 주름 방지 섬유 등의 기술적 요소가 더해져 퀄리티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타미힐피거의 시그니처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팔레트를 그레이와 블랙을 더해 강조했다.
또한, 타미힐피거 특유의 스트라이프는 미니멀리즘 적 요소로 재해석되어, 메탈 지퍼, 후드 라이닝, 끝 단의 작은 디테일 등에 적용됐으며, 블루 컬러 팝 라이닝이 클래식한 아우터웨어에 신선한 디테일을 완성시킨다. 타미힐피거를 입는 현대의 남성을 위한 산뜻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타미 힐피거와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가 공유한 가치로부터 탄생한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캡슐 컬렉션은 4월 1일 공식 런칭되며, 국내에서는 타미힐피거 가로수길 직영점, 타미힐피거 남성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총 4개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캡슐 컬렉션을 기념하며 4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이벤트 기간 내에 캡슐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 중 랜덤 추첨하여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진행하는 100만원 상당의 AMG Driving Academy 초대권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MG Driving Academy는 AMG 차량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고 다양한 주행기술을 배울 수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진행하는 드라이빙 전문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