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WC, 베스트셀러부터 아이코닉 컬렉션까지 한곳에

IWC, 베스트셀러부터 아이코닉 컬렉션까지 한곳에 | 1
<사진제공=IWC 샤프하우젠>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IWC 샤프하우젠 롯데 에비뉴엘 부티크가 새 단장을 마치고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은 한층 더 아늑하고 고급스러워진 공간에서 IWC 시계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IWC, 베스트셀러부터 아이코닉 컬렉션까지 한곳에 | 2
<사진제공=IWC 샤프하우젠>

IWC 에비뉴엘 부티크는 이번 리뉴얼로 고급스러운 부티크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다크 브라운과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보다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다. 부티크 벽면의 라이브러리에는 IWC를 대표하는 6가지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소품들과 함께 시계들이 전시되어 있어, 각 컬렉션의 역사와 개성, 그리고 그에 담긴 스토리들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WC, 베스트셀러부터 아이코닉 컬렉션까지 한곳에 | 3
<사진제공=IWC 샤프하우젠>

부티크 한쪽 벽에 걸린 초대형 무브먼트 모형은, 기술력에 대한 IWC의 자부심을 보여준다. 이는 IWC 자체 제작 무브먼트인 52610 칼리버의 모형으로, 최고 수준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무브먼트이다. 특히 IWC가 최초로 개발한 기능인 더블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와 4자리 연도 디스플레이의 모습이 눈에 띈다. IWC 에비뉴엘 부티크에서는 해당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는 IWC의 베스트셀러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는 물론,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파일럿 컬렉션 제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IWC, 베스트셀러부터 아이코닉 컬렉션까지 한곳에 | 4
<사진제공=IWC 샤프하우젠>

IWC 부티크는 단순히 다양한 제품들만을 디스플레이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IWC라는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와 각 컬렉션들에 얽힌 스토리, 그리고 IWC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새롭게 단장한 IWC에비뉴엘 부티크에서는 IWC 만이 선사할 수 있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IWC의 정신 및 철학, 고객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된다.

16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