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 진행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 진행 | 1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한 달간 ‘마블매니아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블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마련된국내 최대 규모의 마블 브랜드 프로모션이다.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은 총 23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하며,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 증정 및 SNS 인증이벤트,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온ž오프라인 이벤트로 구성되어 폭넓은 마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 진행 | 2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마블매니아 마그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블매니아2019’ 캠페인의 핵심인 마그넷은 ‘아이언맨’, ‘앤트맨’, ‘캡틴 마블’ 등 마블의 대표 인기 슈퍼히어로 10종과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으로 이루어진 캠페인 한정판 제품이다. 마블컬렉션스토어, 삼호뮤직, 참돌, 대원, 시공사, 아성다이소, 홈플러스, 코어커뮤니케이션, LGHH, 금홍팬시, 팔도, 해즈브로, 유니클로, 크록스, 레고, CJ CGV, TKDS, 큐비스트, 아이컬러즈, 로고스토리, 지알테크, 퍼시스, 팀넷코리아 등 파트너사의온ž오프라인 매장에서 마블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거나, 마블 영화, VOD, 게임 등을 구입 시 인기 히어로마그넷 10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디즈니코리아는 마그넷 수집 후 필수 해시태그 #마블매니아2019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대상추첨을 통해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을 제공한다. 마그넷을 많이 수집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 중가장 많은 마그넷을 수집한 참가자 중 한 명을 추첨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증정한다.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 진행 | 3

이와 더불어 오는 5월 2일까지 신세계 스타필드 3개점에서 마블매니아 공식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코엑스점, 하남점에서는 13일, 고양점에서는 16일부터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레고 어벤져스 체험존,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포토존, 홍콩 디즈니랜드의 새로운 마블 어트랙션 상영 스크린 등으로 구성된 종합마블 체험 공간(지점별 상이)을 마련해 팬들이 보다 마블을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타노스’스페셜 마그넷은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받을 수있다.

645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