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픽사 페스트’ 캠페인 전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7월 20일까지 픽사 브랜드 및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픽사 페스트(Pixar Fest)’ 캠페인을 진행한다.
‘픽사 페스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픽사 브랜드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여름을 맞이해 픽사 프랜차이즈의 독특한 컬러를 주제로 소비재, 영화, 팝업 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픽사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픽사 프랜차이즈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뒤이어 7월 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마텔, 토미, 레고, GS25, 핫토이, 엘라고, 요기보, FTL 등 약 40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컬러풀한 테마의 픽사 캐릭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15일 개봉한 디즈니×픽사의 새로운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버즈 라이트이어> 영화 예매권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생네컷 연남점, 해운대점, 대구점과 수원 AK몰, 롯데 명동점, 롯데 동탄점, 용산 아이파크몰, 삼청 토이 하우스 등 기존 매장들이 캠페인 테마로 리뉴얼돼 팬을 맞이한다.
또한 올해 ‘픽사 페스트’ 캠페인은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색다른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6월 30일까지 총 8개의 컬러와 픽사 테마를 결합한 AR 필터를 활용한 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7월 13일까지는 좋아하는 콘텐츠 및 굿즈를 공유하는 취향 공유 플랫폼 ‘콜리(Colley)’와 함께 매주 ‘버즈’, ‘랏소’, ‘설리반’과 같은 인기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컬러 테스트, 소장품 인증, 명장면 재현 등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디즈니코리아는 인스타그램 및 ‘콜리(Colley)’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한정 제작된 픽사 컬러 박스 기프트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픽사 페스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