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XU, 19FW 컨벤션 호평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19FW 컨벤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2XU의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인 2XU 19FW 컨벤션은 브랜드 관계자 및 바이어, 대리점주 등을 대상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다. 지난 23일 에스제이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XU 박지훈 본부장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FW 시즌 출시를 앞둔 제품들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XU는 FW 컨벤션의 컨셉을 능력, 감각,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을 두 배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의 ‘너를 두 배로 2XU’로 잡고, ‘하이 터치 스포츠 웨어(HIGH TOUCH SPORTS WEAR)’라는 테마 아래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하이테크 웨어를 선보였다.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2XU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2XU 관계자는 “FW 컨벤션은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신제품 및 마케팅 활동 등을 보여드릴 수 있어 중요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브랜드 인지도와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1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인천 부평아이즈빌점, 경기 죽전아울렛점, 포항 중앙점을 오픈한 데 이어 화성 봉담, 안산 한대, 대구 성서, 대전 은행 등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38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