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아이린’이 파인드카푸어의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린은 특유의 패션 센스로 트렌디한 데일리 백 스타일을 선보였다. 톡톡 튀는 아이린과 잘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컬러와 S/S 시즌 트렌드 강자로 떠오른 로고 레터링이 적용된 ‘레인보우 스트랩’의 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인드카푸어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레인보우 스트랩은 아이린이 착용한 것처럼 시그니처 백인 핑고백, 르쿠백 등 어디에 조합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인보우 스트랩은 기존의 로고 스트랩 하단에 덧댄 컬러풀한 웨빙 소재가 인상적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무드의 룩에 레인보우 스트랩의 핑고백과 르쿠백의 매치는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트랩 자체만으로도 룩을 단숨에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원 포인트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패션 관계자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인드카푸어의 앰버서더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 아이린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거리를 런웨이로 만들며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준 모델 아이린이 선택한 파인드카푸어의 레인보우 스트랩과 시그니처 백은 공식 온라인몰,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k Likes
2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