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셔니스타 모델 아이린, 파리에서의 일상

패셔니스타 모델 아이린, 파리에서의 일상 | 1
<사진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모델 겸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이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1일, 아이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패션위크 참석 차 방문한 파리에서의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일을 보낸 사진을 게재했다.

패셔니스타 모델 아이린, 파리에서의 일상 | 2
<사진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녀는 쉬는 날에도 우월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센스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루 계열의 부츠컷 데님과 니트를 이너로 착장한 뒤, 옐로우 지브라 패턴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데님 자켓을 매치하였으며, 오프화이트 컬러의 라운드 쉐입의 백을 짧은 크로스 스타일로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녀의 감각적인 파리 스타일링을 완성 시켜준 오프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의 2020 S/S 신제품 시에라(Sierra) 숄더백으로 견고한 소가죽과 소프트한 양가죽 믹스 소재로 숄더 기장에 따라 숄더백부터 트렌디한 크로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백이다.

한편, 모델 아이린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로도 활약하며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 중이다.

4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