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이 선택한, 멋스런 애슬레저 룩
모델 아이린이 트렌디한 겨울 코디를 뽐냈다.
17일, 모델 아이린은 자신의 SNS을 통해 “Hello there” 이라는 글귀와 함께 페미닌하면서도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는 퍼자켓을 착용해 그녀만의 멋스런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톱모델은 다르다”, “아이린 퍼자켓 완전 취저”, “에코퍼 비건 패션 칭찬해~”, “나도 저런 에코퍼 숏패딩 입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델 아이린이 선택한 에코퍼 숏패딩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20 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에코퍼 후리스 숏패딩으로, 프리미엄 다운 소재와 고퀄리티의 에코퍼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가슴과 등 부분에 로고가 음각으로 처리되어 시크한 애슬레저 감성을 더해준다.
파니니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트레치엔젤스는 애슬레저 의류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여성 종합 패션 브랜드로 확장 하고 있다. 특히, 20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에코퍼 후리스 컬렉션(Eco Fur Fleece Collection)은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생각하는 비건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결을 살려 소재감이 돋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은 아이린이 착용한 에코퍼 숏패딩부터 집업 점퍼, 파니니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포인트 스타일링부터 톤온톤 스타일링 연출 모두 가능하다.
한편, 모델 아이린이 겨울 아우터로 제안하는 스트레치엔젤스 에코퍼 후리스 숏패딩은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온라인몰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