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블랙핑크 지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커버로 대대적인 화제를 모았던 워치&주얼리 메종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컬렉션(트리니티, 러브, 저스트 앵 끌루, 발롱 블루, 탱크, 팬더. 이하 아이코닉 컬렉션으로 통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세계를 정복한 K-pop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는 새내기 여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21일 추가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레더 원피스에 클래식한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슬립 드레스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러브 브레이슬릿을 매치하여 우아한 매력의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분위기를 바꾼 컷에서는 컷아웃 니트에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재킷에 볼드한 저스트 앵 끌루 토크 네크리스, 푸시아 컬러의 스트랩이 눈길을 사로잡는 탱크 루이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를 매치해 MZ 세대를 대변하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모든 컷에서는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지수만의 주얼리 스타일링 방식으로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한 쌍을 모두 한 쪽 귀에 착용하기도 하고, 서로 다른 소재의 러브 브레이슬릿과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하기도 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지수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까르띠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수가 주연으로 캐스팅된 JTBC 새 드라마 ‘설강화’는 ‘SKY 캐슬’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방영을 준비 중이다.

64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