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 1

블랙핑크 지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커버로 대대적인 화제를 모았던 워치&주얼리 메종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컬렉션(트리니티, 러브, 저스트 앵 끌루, 발롱 블루, 탱크, 팬더. 이하 아이코닉 컬렉션으로 통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세계를 정복한 K-pop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는 새내기 여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 2

21일 추가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레더 원피스에 클래식한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슬립 드레스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러브 브레이슬릿을 매치하여 우아한 매력의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분위기를 바꾼 컷에서는 컷아웃 니트에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재킷에 볼드한 저스트 앵 끌루 토크 네크리스, 푸시아 컬러의 스트랩이 눈길을 사로잡는 탱크 루이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를 매치해 MZ 세대를 대변하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 3

또한, 모든 컷에서는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지수만의 주얼리 스타일링 방식으로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한 쌍을 모두 한 쪽 귀에 착용하기도 하고, 서로 다른 소재의 러브 브레이슬릿과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하기도 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지수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까르띠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핑크 지수 X 까르띠에, 화보 추가 공개 | 4

한편, 지수가 주연으로 캐스팅된 JTBC 새 드라마 '설강화'는 'SKY 캐슬'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방영을 준비 중이다.

2.1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