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비비와 협업 화보 및 랜선 라이브 공개

W컨셉, 뮤지션 비비(BIBI)와 함께 온라인 라이브 공연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음악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 ‘비비(BIBI)’와 함께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유니크한 화보와 랜선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이는 W컨셉과 ‘하이서울쇼룸’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신진 패션 디자이너들을 지원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과 협업해온 W컨셉은 감각적인 화보를 선보이며 신진 디자이너들을 육성하고 지원하는데 동참해 왔다. 올해 8월에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장영승)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패션 소기업 및 신진 디자이너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더욱 힘쓰고 있다. 공개된 이번 비비와의 화보 역시 더애쉴린(The Ashlynn), 비건 타이거(Vegan Tiger)를 포함한 하이서울쇼룸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비비의 통통 튀는 매력이 가감 없이 담긴 이번 화보는 유니크한 오브제가 돋보이는 배경과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에 그녀만의 무드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평소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그녀답게 과감한 패턴의 셋업부터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우터까지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W컨셉 관계자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위기로 전 세계가 힘들어하고 있다. 하지만 연말 홀리데이 시즌만큼은 조금이나마 분위기를 풀어보고자 비비와 같은 에너지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 즐거움을 전하고 싶었다. 비비의 소속사 필굿뮤직에서도 신진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고 육성한다는 취지가 좋다며 이번 제안을 긍정적으로 받아주었다.”고 전했다.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라온 자작곡을 듣고 영입하게 된 비비는 최근 국내 가요계에서 가장 촉망받는 신인 중 한 명이다. TV 음악 예능 ‘더 팬’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크러쉬, 지코, B1A4 등 여러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아 다양한 피처링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떠오르는 글로벌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온라인 콘서트 ‘프롬 밀란 위드 러브: 넥스트 젠'(From Milan with Love: Next Gen)에 유일한 한국 가수로 참여하기도 했다.

비비의 개성 넘치는 화보와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은 12월 21일 월요일 오전 10시 W컨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