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을 위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27일 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이번 이벤트는 홀리데이 신제품 및 베스트셀링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기획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일부 다이아몬드 제품 가격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특히, 2020 홀리데이 신제품 중 0.1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지디인러브’ 목걸이는 기획가 39만 9천원(소비자가 63만원), ‘지디러브앤하트’ 목걸이는 기획가 36만원(소비자가 48만원)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입체적인 하트 모티브 디자인에 18K 핑크골드와 플래티넘의 조화로운 컬러가 다이아몬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사랑이 담긴 선물로 제격이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헤어 & 바디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보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아베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보태니컬 리페어™, 뉴트리플레니쉬™’ 라인부터 ‘로즈메리 민트 헤어 & 바디 케어, 핸드 릴리프™ 트리오’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었다.

아베다는 자연이 주는 최선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100% 풍력 발전을 통해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또한 100% 재활용지와 67%의 재사용 소재로 제작되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면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여성 잡화 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도 2021년 1월 4일까지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바테게브의 인기 아이템인 미니백과 오스트라백을 포함한 전 제품 최대 60% 할인 혜택과 전 구매 고객에게 홀리데이 기념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하는 것으로, 엘바테게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엘바테게브 브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의도치 않은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지쳐 있을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엘바테게브가 준비한 할인 혜택과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행가방 시장의 리더 쌤소나이트(Samsonite)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해 초 론칭한 패션 캐리어 ‘민터(Minter)’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패션 캐리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민터’의 미니 버전인 ‘민터 홀리데이 백’은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린 레드와 함께 아이보리, 네이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바디를 가로지르는 시크한 쿠퍼 샴페인 컬러의 알루미늄 로고 바(Logo bar)까지 더해진 디자인은 마치 리본으로 포장된 선물 상자를 연상시킨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만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백’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스트랩을 부착하면 숄더백으로, 핸드 캐리 시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뒷면의 스마트 슬리브를 캐리어 핸들에 장착하면 여행용 서브 백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기에도 좋다. 지퍼를 열면 180도로 넓게 펼쳐지고, 백의 양면을 모두 활용해 많은 아이템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최근 휴가 트렌드인 캠핑을 위한 유틸리티 백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가방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쌤소나이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답게,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로 제작한 외관은 매우 견고하고 안감에는 세계적인 항균 솔루션 기업 ‘마이크로반®(Microban®)’의 항균∙항진(Antimicrobial) 기술을 적용한 패브릭을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유해 세균으로 인한 얼룩과 냄새를 방지 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쌤소나이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한 혁신을 중시하는 만큼, 가까운 근교로 주말여행을 떠나고 한강에서 ‘나 홀로 피크닉’을 즐기며 휴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단독으로 활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멀티 백’을 선보인다”라며 “새롭게 출시하는 ‘민터 홀리데이 백’은 합리적인 가격에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민터 홀리데이 백’ 출시를 기념하며 12월 19일(토)와 20일(일) 단 이틀간 ‘H몰’에서 스페셜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선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98,000원이며, 22일(화)부터는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