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턴과 컬러로 완성하는 바캉스 패션

일 년 중 가장 들뜨는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행을 위해 준비할 것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바캉스룩이다. 바캉스 패션에서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분위기는 충분히 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다.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올 여름 나만의 바캉스룩을 완성해보자.

# 시원한 패턴 아이템으로 바캉스 찰떡 패션 완성

패턴과 컬러로 완성하는 바캉스 패션 | 1
< 사진 제공 : 1 비욘드클로젯 / 2 루미녹스 / 3 무크 >

여름에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패턴 아이템이다. 야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오픈카라셔츠와 쇼트 팬츠로 시원한 핫 썸머 무드의 바캉스 패션을 연출해보자. 풀 셋이 부담스럽다면,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믹스 매치를 추천한다. 강렬한 패턴의 의상을 착용할 때에는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 스포티하지만 견고한 바디의 시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샌들과 함께라면 멋과 실용성을 함께 챙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름에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패턴 아이템이다. 야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오픈카라셔츠와 쇼트 팬츠로 시원한 핫 썸머 무드의 바캉스 패션을 연출해보자. 풀 셋이 부담스럽다면,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믹스 매치를 추천한다. 강렬한 패턴의 의상을 착용할 때에는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 스포티하지만 견고한 바디의 시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샌들과 함께라면 멋과 실용성을 함께 챙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패턴과 컬러로 완성하는 바캉스 패션 | 2
< 사진 제공 : 1 비욘드클로젯, 2 루미녹스, 3 무크, 4 엄브로 >

# 네온 컬러 아이템으로 올 여름 인싸 공략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컬러는 네온컬러이다. 썸머 시즌에 어울리는 팝한 네온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아무래도 네온컬러는 화려하고 눈에 띄기 때문에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액세서리로 눈을 돌리면 스타일링이 훨씬 쉬워진다. 심플한 컬러의 캐주얼 의상에는 네온컬러 삭스와 백으로, 좀 더 드레시한 착장엔 네온컬러 슈즈로 포인트를 살리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1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