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제시뉴욕, 패셔너블한 바캉스 스타일

제시뉴욕

무더운 여름과 함께 설레는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휴양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패션 스타일링 또한 중요한데 제시앤코(대표 전희준)가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제시뉴욕에서 패셔너블한 바캉스를 위한 두 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 한 벌로 두 벌의 효과

[style talk] 제시뉴욕, 패셔너블한 바캉스 스타일 | 1

휴양지에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연출이 가능한 투인원(Two-in-one) 아이템을 추천한다. 단독으로 착용 시 페미닌한 벨트와 매치해 해변가에서는 시원한 썸머 원피스로 연출하고 분위기 있는 루프탑 바에서는 이너로 심플한 디자인의 탑과 스키니진, 쇼트 팬츠를 매치한 후 시크한 롱 베스트로 연출한다면 패셔너블한 바캉스 스타일링이 손쉽게 완성된다. 어깨 턱 디테일로 페미닌 무드를 강조하고 엠보싱 코튼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더욱 오랜 시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 휴양지를 더욱 화사하게 밝히는 트로피컬 로브가디건

[style talk] 제시뉴욕, 패셔너블한 바캉스 스타일 | 2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곳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엠브로이더리 로브가디건을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사한 트로피컬 패턴의 로브가디건은 무심하게 툭 걸치는 것만으로도 단번에 바캉스 무드를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이너로는 에스닉한 디자인의 티셔츠 혹은 탑에 디스트로이드 부츠컷 데님을 매치하여 휴양지의 자유로운 감성을 느껴보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페도라로 마무리하면 더욱 완벽한 바캉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제시뉴욕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휴양지에 알맞은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제시뉴욕에서 제안하는 투인원 아이템과 엠브로이더리 로브가디건은 휴양지에서 패셔너블한 감성을 채우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3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