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타이거, DJ파티 화제

아식스타이거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가 지난 6월 30일 DJ파티를 개최했다.

US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는 국내 하우스 뮤직 마스터이자 차별화된 음악적 색감을 지닌 DJ FFAN과 함께 DJ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슈즈 마니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파티 시작부터 스토어 전경을 가득 채운 맵핑 영상은 다채로운 컬러 감각을 보여주며 지나가는 이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이 영상은 7월 1일에 출시된 ‘파스텔 팩’ 영상으로 공개와 동시에 슈즈 컬렉터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식스타이거, DJ파티 화제 | 1

또 파티에 참석한 슈즈 마니아에게 한층 차별화된 ‘원투원 아식스타이거 크루’ 서비스를 선보였다.

‘원투원 아식스타이거 크루’ 서비스는 브랜드만의 개성을 지닌 타이거 스트라이프 마블월부터 실제 스트리트에서 사용되는 가드레일 오브제에 관한 스토리 등 스토어에 담긴 아식스타이거의 철학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전달했다.

또 그 동안 유명 편집숍과 패션 브랜드 등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보인 신제품 ‘파스텔 팩’까지. 아식스타이거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었다.

본격적인 파티는 강렬하고 독보적인 디제잉을 보여준 하우스 뮤직 마스터 DJ FFAN의 음악 소리로 시작을 알렸다. 컨셉스토어 2층에 위치한 DJ 부스에서 시작된 화려한 음악이 고조될수록 눈과 귀가 즐거운 파티의 열기는 더 해져갔다.

아식스타이거, DJ파티 화제 | 2

한편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는 프리미엄 편집숍 슬램잼(Slam Jam), 싱가포르 유명 스니커즈 부티끄 리미티드 Edt(Limited Edt) 등 세계적인 슈즈 컬렉터에게 사랑 받는 유명 편집숍과 1년에 12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한층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684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