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썸머 파이널 세일’ 진행

유니클로(UNIQLO)가 7월 18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필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주 프로모션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를 적용, 땀을 빠르게 말려 여름철을 쾌적하게 보내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뛰어난 통기성의 남성용 에어리즘 메쉬 이너웨어와 브리프, 민소매와 반팔 등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용 상의 이너웨어를 3,000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유니클로 세일

편안하고 실용적인 대표 캐주얼 상품들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실루엣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20%이상 할인한 9,900에 제공하며, 드라이 기능을 갖춰 보송보송한 착용감의 남성용 ‘드라이 컬러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2,000원 할인한 5,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00% 면 소재로 편안한 남성용 ‘치노 쇼트 팬츠’는 정상가에서 30%이상 할인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라운지웨어뿐만 아니라 집앞 근거리에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여성용 ‘리라코(RELACO)’와 브라캡이 부착되어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가 없어 더욱 시원한 롱 브라 원피스 등 쾌적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상품들을 엄선했다”며 “바캉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들이라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의 ‘썸머 파이널 세일’은 7월 18일까지 총 3주간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39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